Profile

Join date: Jul 31, 2022

About

맨유 라요 라이브 온라인 방송 2022 년 7 월 31 일


🔴✅► 맨유 라요 라이브🔴✅►


🔴✅► 클럽 친화적 인 맨유 라요 라이브🔴✅►


-29 7월 2022 17:02트위터와 공유페이스북과 공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요일 노르웨이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맞붙는다. 그리고 하루 만에 홈에서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를 가진다.


맨유의 프리시즌 마지막 상대는 라요 바예카노다. 에릭 텐 하흐 감독과 선수단에게는 프리시즌 첫 올드 트라포드 경기다. 새 시즌 준비의 마무리로 완벽한 장소다.


그리고 7일 후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첫 경기를 꿈의 극장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을 상대로 치른다. 이번 프리시즌 경기는 맨유 공식 앱, ManUtd.com 그리고 MU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펼쳐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프리시즌 친선전에서 0-1로 패배를 기록했다.


맨유는 이번 주말 두 차례의 친선전을 소화한다. 오슬로에서 아틀레티코와 맞붙은 후 하루만에 올드 트라포드에서 라요 바예카노와 맞붙는다.


새 시즌을 앞두고 가지는 마지막 테스트의 과정이다. 맨유는 아틀레티코와 팽팽하게 맞붙었다.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0-1로 패배했다.


맨유는 앙토니 마르시알, 앙토니 엘랑가, 브루노 페르난데스, 마커스 래시포드, 프레드, 스콧 맥토미니, 디오고 달롯, 해리 매과이어, 빅토르 린델로프, 타이렐 말라시아, 다비드 데 헤아가 선발 출전하는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맞서는 아틀레티코는 쿠냐, 코레아, 카라스코, 르마, 콘도그비아, 요렌테, 만다바, 사비치, 히메네스, 몰리나, 오블락 등 4-4-2 포메이션을 꺼냈다.

경기 초반 부터 맨유가 아틀레티코를 압박했다. 전반 2분 긴 패스를 래시포드가 측면에서 받아 중앙으로 쇄도해 슈팅했지만 상대 골키퍼가 막아냈다.


전반 4분에는 상대의 수비 실책을 마시알이 가로채 슈팅했지만 골대를 벗어났다.


맨유는 지속적으로 공격을 이어갔다. 아틀레티코는 수비를 탄탄히 했고, 맨유는 팀투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아틀레티코는 역습을 주로 했지만 맨유의 중원과 수비를 뚫어내지 못했다.


프리시즌 첫 경기부터 정예 멤버를 가동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리버풀에 4골차 대승을 거뒀다.


맨유는 12일(한국시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리버풀과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제이든 산초(전반 12분), 프레드(전반 30분), 앙토니 마샬(전반 33분), 파쿤도 펠리스트리(후반 31분)의 골이 연이어 터지면서 4-0으로 이겼다.


네덜란드 프로축구 에레디비시에서 네 차례 우승을 이끌고 랄프 랑니크(64·오스트리아) 감독의 후임으로 맨유에 부임한 텐 하흐 감독은 지휘하는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맛봤다.


양팀은 전반 득점 없이 0-0으로 마무리했다.

【!!라이브@스트림!%!인기 동영상 맨유 라요 라이브! 2022 년 7 월 31 일

More actions